본문 바로가기
전국여행 탐방

여수 오션뷰 마린테라스

by 한뉼 2022. 10. 28.

안녕하세요 유짱입니다 :) 여러분은 오션뷰로 들어간 맛집, 숙소 좋아하시나요? 저는 참 좋아하는데요 ㅎㅎㅎ 이번에 저는 여수에 기가 막힌 오션뷰 펜션을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 상호명 : 마린테라스

여러분 뷰가 장난이 아니에요 ㅎㅎ

 

◎ 위치 : 전남 여수시 화양면 굴개길 67

 

- 입실 15:00 ~ 퇴실 11:00

- 010-4849-3275

- 실내풀 이용시 추가 온수비용 6만 원,바비큐이용 시  2만 원

 

 

 

◎ 마린테라스 탐방

남자친구랑 기념일을 맞아 여수로 놀러 갔다 왔는데요~

 

어플에서 볼 때부터 너무 이뻤던 숙소 ㅠㅠ이번 여행은 뚜벅이로 가서 택시 타고 내렸는데... 내리는 순간부터 너무 이뻤다는 사실 ㅠㅠ 저희는 야놀자에서 Ocean 3로 예약했어요ㅎㅎ (비쌌지만 실내풀 놓지 못해 ㅎㅎㅎ)

 

엄청 넓은 숙소 입구
숙소투어 시작1

이 숙소 가기 전에 다른 숙소 머물다 왔는데 그래서 그런가 더 좋아 보였어요 ㅎㅎㅎ (사실 남자친구랑 싸웠는데 숙소보고 다 풀렸다는...ㅎㅎㅎ)

 

느낌 있는 거실 조명
숙소투어 2

이렇게 주방테이블도 있었는데 밖에 테라스에서 먹을 거라서 이용하지는 않았어요 ㅎㅎ냉장고도 엄청 커요 ㅎㅎ 저기 에프킬라 보이시나요? 그냥 다른 숙소 가도 있어서 별 신경을 안 썼는데.... 밤에 아주 난리가~~~~ㅠㅠㅠㅠ

 

트윈침대가 두개있다
숙소투어 3

침대두 넓었지만 두 명이라서 한쪽 침대는 아예 사용을 안 했네요 ㅎㅎ아쉬워ㅠㅠ

 

통유리로 되어있는 수영장
중간중간 저희가 기계로 조절할 수 있고 맘껏 놀수 있어서 뽕 뺏어요 ㅎㅎ

 

이 숙소의 하이라이트 ㅎㅎ실내풀 ㅎㅎㅎ생각 외로 작지 않아서 너무 만족하게 놀았어요 ㅎㅎ 중간중간 물도 살짝 데울 수도 있어서 추워질 때 한 번씩 ㅎㅎ굳굳

 

어둑해질 때 한 컷 찍기
남자친구야 사진 좀 잘 찍어보거라 ㅎㅎ저렇게 살짝 어두워질 때 찍으면 사진 잘나와요 ㅎㅎ여러분 분위기가~~아주 굳

 

이렇게 큰 창문? 같은걸 양옆으로 밀 수 있어서 ㅎㅎ더 좋았어요~~ 밤에는 열지 마세요 ㅎㅎㅎ온갖 벌레 다 들어와서 수영장에 빠진답니다 ㅎㅎㅎㅎㅎ( 당해본 1인...)

 

미국에 있다는 바베큐기계
개별 테라스~~고기야 금방 구워줄게 ㅎㅎ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와 새우 버섯들
바베큐 파티 시작~~

여러분 ㅎㅎㅎ비주얼 장난이 아니지 않습니까아아아?ㅎㅎㅎㅎ새우도 사서 꼭 드세요 ㅎㅎ 저렇게 은박지? 같은 거 주시는데 거기다가 올려서 기계 뚜껑 닫으면~~ 외쿡에 온 느낌..ㅎㅎㅎ

 

너무 잘익은 음식들
ㅎㅎㅎㅎ말해모해 존맛탱

진짜 저희는 입실하자마자 구경 좀 하다가 6시 좀 안돼서 바비큐 시작했어요 ㅎㅎ (사실 주변에 뭐가 없거든요 ㅎㅎㅎ)

 

근데 그러기 잘한 거 같았어요 ㅎㅎㅎ 겨울이 아닌 이상 벌레 천국이에요 여러분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커.. 그러니 봄에서 가을 계절에 가신분들은 가자마자 하시길 추천드려요 ㅎㅎ

덩그러니 있는 하얀 토끼모형들
야외에도 수영장이 있었는데 이용하지는 않았어요 ㅎㅎ

저희가 간 날엔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더 조용히 잘 즐기다 왔어요 ㅎㅎ

 

외관에서 바라본 숙소 뷰
사진처럼 밤에 불빛 나왔을 때 찍고싶었지만.. 못찍었어요 ㅎㅎ이유가 뭘까요? ㅠㅠㅠ

이런데는 어디 가지 않고 숙소에서만 즐겨야 합니다 ㅎㅎㅎㅎ여러뷴~~

 

잔잔한 여수 바다
숙소 아래로 내려가면 이렇게 바다가 보이는데 벌레가 엄청 많아요 ㅎㅎ여러분 위에서 그냥 구경만 해도 될듯ㅎㅎ내려가는 길이 험난합니다..ㅎㅎ

 

★ 벌레로 시작해서 벌레로 끈났지만ㅋㅋㅋㅋㅋㅋ숙소가 너무 이쁘고 정말 만족했어요 ㅎㅎ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입실할 때 사무실에서 라면이나 컵밥 선택하라고 하셔서 공짜로 주셨어요 ㅎㅎ

센스짱짱맨 ㅎㅎ

 

+ 저희처럼 택시 타고 가신 분들은 가실 때 사장님한테 말하면 불러주셔요 ㅎㅎㅎ그러니 걱정 안 하셔도 될듯합니다 ㅎㅎㅎ

 

여수여행 계획하신 분들은 한번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ㅎㅎㅎ나도 또 갈 수 있을까?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