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당산맛집

당산 맛집 청춘 냉동 삼겹살

by 한뉼 2023. 3. 6.

당산 맛집 청춘 냉동 삼겹살 집에 다녀왔습니다. 지하철 11번 출구로 쭉 나오면 바로 오른쪽 골목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장은 연중무휴로 오후 2시부터 새벽 1시 반까지 영업합니다. 냉삼 가격은 일인분에 10,900원입니다. 

 

 

 

상호명 : 당산 맛집 청춘 냉동 삼겹살


위치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45길 2

 

시간 : 매일 14:00 ~ 새벽 01 :30

전화 : 010-7311-1673

 

냉동 삼겹살 탐방

평소에 지나다니다가 먹어보고 싶었던 냉삼집이 있었는데요. 드디어 동생이랑 다녀왔습니다. 늘 사람이 많아서 궁금했었었거든요. 이 거리는 술집이랑 맛집들이 다 붙어있는데 다음번에는 다른 곳을 알려드릴게요.

 

돼지 그림이 그려져 있는 청춘 냉동 삼겹살 집
청춘 냉동 삼결살

 

동생 퇴근하고 한 9시 반쯤 도착했습니다. 뭔가 사람들이 2차 갈 시간이라서 매장은 조용한 편이었어요. 뭔가 더 좋은 느낌. 들어가자마자 냉삼 3인분이랑 비빔면, 처음처럼을 시켰습니다. 앉으니까 더 배고파지는 거 있죠. 여기는 테이블마다 저렇게 후추통이 올라가져 있어 뿌려먹을 수 있는데, 팍 나올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손님들이 다 나간 매장 안 풍경
매장 풍경

 

내부는 한 9~10팀 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고, 살짝 아기자기합니다. 가족분들이 운영하는 느낌이었어요. 사장님들이랑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요즘은 친절한 데가 더 좋더라고요. 여기 매장에 약간 야외 느낌 나는 테이블이 하나 있는데, 봄, 가을에는 엄청 자리 쟁탈전 날 것 같아요. 

 

냉동 삼겹살과 처음처럼 소주의 콜라보
나름 두꺼운 냉동 삼겹살

 

짠 냉동 삼겹살이 나왔습니다. 냉삼도 만원이 넘어서 슬프지만 엄청 맛있어 보이죠. 받자마자 찍고 불판에 올려버렸습니다. 여기 밑반찬 고사리, 파채, 상추, 김치, 콩나물 나오는데 불판에 같이 올려서 구우면 정말 맛있습니다. 빠질 수 없는 처음처럼 과 함께, 원래 처음처럼 먹었는데 진로도 괜찮더라고요. 근데 저번에 한번 먹고 속이 너무 안 좋아서 다시 처음처럼으로 갈아탔습니다. 하하

 

삼겹살과 야채들이 불판에서 익어가고 있다
김치가 진짜 맛있다

 

진짜 이래서 창문 쪽이 좋은 것 같아요. 음식 사진이랑 같이 찍으면 너무 맛있게 이쁘게 잘 나오더라고요. 불이 가운데가 세서 가운데로 좀 익히다가 다 익어갈 때 사이드 반찬 위에다가 올려놓고 먹으면 딱입니다. 왜 또 먹고 싶은지, 소주와 삼겹살은 진짜 사랑입니다.

 

 

 

비빔면과 익어가는 삼겹살의 모습들
마늘도 불판에 올려서 꼭 드세요

 

원래 비빔면 계란이랑 상추랑 해서 이쁘게 나왔는데, 나오자마자 비벼버렸어요. 다 누구나 아는 맛인데 남이 해주는 게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진짜 동생이랑 말도 안 하고 먹었어요. 거의 끝나갈 때쯤 말하기. 다들 그러시죠? 배고프면 진짜 말할 힘도 없는 것 같아요.

 

볶음밥에는 김치랑 날치알이 들어가있고 계란찜에는 고추가 들어가 있다
볶음밥 소스가 맛있음

 

마지막으로 빠지면 아쉬운 볶음밥. 여기는 셀프여서 직접 해야 돼요. 근데 저희가 너무 못해서 사장님이 거의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사장님. 밥이 살짝 죽밥이어서 아쉽긴 했는데 철판에 무언가 먹었다면 밥은 무조권 볶아야 하잖아요. 진짜 미친 듯이 먹고 소주 안주로 계란찜을 하나 시켰습니다. 계란찜도 맛있고 소주도 맛있고 결국 소주를 3병이나 깠습니다. 그 뒷날 숙취가 미친듯이 와서 힘들었지만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당산에 한번 가실 일 있으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가격과 친절함을 다 잡은 집인 것 같습니다.

 

 

 

 

당산 맛집 송가네 옛날 빈대떡

비 오는 날이나 추울 때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 항상 지나가다가 보면 사람이 많아서 가보고 싶었던 집. 바로 당산 맛집 송가네 옛날 빈대떡에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로 포차느낌과 맛을 다 잡

hanyu06.tistory.com

 

 

당산 로컬 맛집 '진미 소곱창'

어제 밤에 동생이랑 같이 동네 마실 갔다가 완전 로컬 맛집 발견했어요. 동생은 배가 안고프다고 해서 저 혼자 포장해서 왔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바로 당산 근처에 있는 진미 소곱창입니다.

hanyu06.tistory.com

 

 

당산 맛집 허브족발

최근에 당산 쪽으로 이사를 왔는데 엄청난 곳을 발견했지 모예요~~~ 당산역 근처에는 골목골목마다 맛집처럼 생긴 음식점들이 참 많아 보였는데요 ㅎㅎ하나하나 도장 깨기 해보겠습니다. 오늘

hanyu06.tistory.com

 

 

선유도 맛집 '피맥 하우스'

요즘 당산 쪽으로 이사 오면서 동네 맛집 찾기에 재미를 붙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급 피자가 땡겨서 조명과 분위기가 이뻐 보이는 선유도 쪽에 위치한 피맥 하우스에 마실 다녀왔습니다. 상호명

hanyu06.tistory.com

댓글